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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에어프레미아항공] 항공편 운항 지연/결항 확인서 발급하는 방법(고객센터 전화번호, 이메일)

1천원 2024. 2. 24. 00:5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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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외에 나갈 때면 다양한 사유로 인해 항공편 운항이 지연되거나 결항되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. 이 때 이 사실을 증빙할 수 있는 항공사의 공식문서가 있는데요. 오늘은 항공편 운항 지연/결항 확인서 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항공편 운항 지연/결항 확인서 발급 경로

에어프레미아 홈페이지의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 확인 시 항공편 운항 지연/결항 확인서는 [고객지원 - 공지사항]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나와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공지사항 메뉴에 들어오니 운항사 변경 정보와 항공편 운항 지연/결항 정보가 업로드 되고 있는 게 보입니다. 하지만 저의 경우는, 제가 이용한 항공편의 지연 정보가 업로드 되어있지 않았습니다. 글은 업로드 되었지만 첨부파일(항공편 지연/결항 확인서)이 누락되어 있는 경우도 있더라고요.

 

 

 

 

항공편 변경 내용이 업데이트 되어 있지 않은 경우

1) 이메일로 요청

저는 이메일로 요청하는 방법을 사용했는데요. 1시간이 채 되기도 전에 답장을 받았습니다.

 

 

 

 

에어프레미아 고객센터 이메일은 support@airpremia.com 입니다. 메일 양식 올려드리니 복사 후 빨간색 표시한 부분만 수정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. 지연이나 결항정보는 공개된 정보이기 때문에 여권번호나 전화번호, 예약번호 등의 개인정보가 필요없습니다. 요청사항만 간단하게 보내주시면 됩니다.

안녕하세요.

******일, 출발지목적지 항공편 지연 서류 발급 요청드립니다.

 

 

 

2) 전화로 요청

이메일을 사용하기 어려우신 경우에는 예약센터(1800-2626)로 전화해서 요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 이방법의 경우 문자나 팩스로 받아보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. 항공편이 지연/결항 되는 경우에는 같은 요청을 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을 것이기 때문에 연결까지 시간이 더 걸릴 거 같습니다. 따라서 이메일로 요청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.

 

 

오늘은 에어프레미아 항공 지연/결항 확인서 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 항공편이 지연이나 결항되는 일이 줄어들어서 이 글을 많은 분이 안봤으면 좋겠습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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